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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리전 반응과 충돌 이벤트 조건 본문
콜리전 반응과 충돌이벤트
콜리전이 겹칠때 반응은 Block(막음), Overlap(통과), Ignore(무시) 가 있다. Block은 벽에 부딪치는 공과 같이 공이 지나가지 못하도록 벽이 가로막는 상태이며, Overlap은 총알이 사과와 충돌하는 경우 총알이 사과를 뚫고 지나가도록 통과를 허용하는 상태이다. 콜리전의 반응을 무시로 설정하면 충돌 이벤트가 발생하지 않는다.
*종류
Block+Block Hit이벤트
Block+Overlap Overlap이벤트
Overlap+Overlap Overlap이벤트
Block+Ignore 이벤트 없음
Overlap+Ignore 이벤트 없음
--->충돌을 하려면 양쪽 모두 Simulation Generates Hit Events 나 Generate Overlap Events속성이 설정 되어 있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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